안녕하세요,
성장과 역동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KSEA-DC의 협찬을 받아 한미생명과학인협회 (KAPAL) 와 재미제약인협회 디씨지부 (KASBP-DC) 공동주최로 생명과학인과 제약인들을 위한 바이오 포럼을 6월 23일에 개최하고자 합니다.

이번 바이오 포럼은 4월 한미생명과학인협회 (KAPAL) 발족식이후 처음 갖는 지역 바이오 행사로 1부 프레젠테이션과 2부 오픈 토론 형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 바이오포럼은 안혜영박사님 (FDA) 박지훈 박사님 (NIH) 발표가 준비되었읍니다.  안혜영박사님께서 최근의 바이올로직스와 바이오시밀러에 관련한 미국에서의 연구과 허가에 전반적인 트렌드에 대해 발표합니다.  미국과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과 개발에 투자를 하고있는 바이올로직스와 바이오시밀러에 대해 가장 정확한 정보와 방향을 얻을수있는 시간입니다.   박지훈박사님은 지난 KASBP 봄학회에서 채택이 되었던 기초항암연구에 대한 발표를 합니다.  In vitro in vivo 실험과정을 통해 새로운 항암치료의 효능을 가진 물질의 개발에 대해 들을수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2부에 Bio-career Life 세션에는 오픈토론으로 바이오분야에서 연구및 전문인으로 활동하시는 분들이 career development에서부터  기관, 학교, 기업들의 다른점등 고민할 수 있는 모든 토픽을 쉐어하고 토론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특별한 토픽이나 궁금한 점을 미리 kapaldc@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무명으로 2부시간에 토론의 토픽으로 나누도록 하겠읍니다.

바이오제약분야에 종사하는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유용한 네트워킹 및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더불어 맛있는 저녁식사와 시원한 음료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에 등록을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재미바이오인들의 발전과 도약을 위한 바이오포럼에 많은 참석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Date: June 23rd 2017 (Fri)
Time: 6:00 PM ~ 9:00 PM
Location: AHSA Executive Center, The Honors and Fellows Meeting rooms (room # 150)
2200 Research Blvd, Rockville MD 20850
Parking: All parking spaces are allowed for free except for restricted

생명과학인협회 홈페이지 (www.kapal.org)와 페북페이지 (https://www.facebook.com/kapal.dc/)에 유관 단체들의 행사일정과 유용한 채용 정보가 수시로 공고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