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achusetts Biotech & Pharma Cluster 온라인 설명회는 한미생명과학인 협회 (KAPAL)와 KHIDI 미국지사 웨비나 시리즈입니다.

About this Event

안녕하세요. 이제 연말이 성큼 다가온 11월말입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가족, 친지들과 따스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저희 한미 생명과학인 협회(KAPAL)는 진심으로 바랍니다.

“KAPAL 4th On-Air Webinar”가 돌아오는 12월 1일 미동부 시간으로 오후 8시에 개최됩니다 (미서부시간 오후 5시, 한국시간 12월 2일 오전 10:00 시).

제 4 회 카팔 웨비나는 “한국 바이오 기업들이 매사추세 주 (보스톤) 진출에 이로운 이점과 전략” 을 주제로, 보스톤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정보들을 발표합니다. 뿐 아니라 보스톤 이미 정착해 성장하고 있는 한국기업들 (GENESCO, ORUM Therapeutics, and INGENIA Therapeutics) 초청하여 다양한 사례를 들어보는 시간을 준비하였습니다.

더불어 매스바이 (Mass Bio)에 Ben Bradford (Vice President)가 보스톤 생명과학기업 현황에 대해 발표를 할 계획이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웨비나 끝 순서로는 모든 발표자분들과 Q&A 시간을 통해 궁금하셨던 사항과 다양한 의견들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미리 이번 웨비나에 관련하여 Q&A 궁금하신 사항이나 질문들을 contact@kapal.org 로 보내주시면, 저희가 의견들을 수렴하여 더욱 알찬 웨비나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는 지난 KAPAL 온에 웨비나 링크입니다.

KAPAL 3rd On-Air Webinar (캘리포니아)

KAPAL 2nd On-Air Webinar (메릴랜드)

카팔의 더 많은 정보는 www.kapal.org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